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2020. 6. 13. 23:12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스트레스는 일상적인 일이다.


그렇다고 해서 스트레스는 일생에 걸쳐 만연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에 더 건강한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면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다음 글은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유용한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1부터 10까지 헤아려라.


만약 저울에 한 가지 문제가 사소한 문제만을 의미한다면, 10가지 문제가 중대한 문제를 기소할 것이다.


이 방법은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스트레스를 주어서는 안 되는지를 배우고 그 순간들을 관점으로 바라보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를 악물지 않도록 턱을 풀어라.


당신이 동요할 때, 스트레스는 몸의 여러 부분에 가라앉을 수 있다.


특히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학대를 받는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턱을 만지고 악물고 천천히 숨을 들이마신 다음 풀어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자신만의 확언을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낙관적이고 간단한 진술이다.


확언을 반복해서 말하는 것은 마음속에 있는 목소리를 잠재우기 위한 훌륭한 전술이며, 그것은 부정적인 것을 말하고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당신의 확언은 당신을 진정시키고 당신에게 어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는 침착함을 주도록 하라.


확언을 쓰면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향기를 사용해라.


바질, 백리향, 카모마일, 라벤더, 장미, 페퍼민트 모두 진정시키는 냄새를 풍긴다.


작은 병에 암염과 원하는 기름 두 방울을 넣으세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바이알을 열고 냄새를 맡아봐.




스트레스로 인해 근육이 긴장된 것을 발견한다면, 긴장을 풀기 위한 훌륭한 선택은 전문적인 마사지가 될 것이다.


목, 턱, 어깨, 등이 극도로 팽팽한 근육으로 스트레스를 전달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철저한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누적된 스트레스를 문질러 없앤다.




효과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스트레스 해소제는 동물과의 동반이다.


짧은 시간 동안 동물의 털을 쓰다듬는 행위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 살펴봐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과 당신의 반응을 기록하는 기록을 몇 주 동안 유지하라.


여러분의 반응을 살펴보고 그 반응들이 실제로 얼마나 효과적이었는지 측정해 보십시오.


그들은 일을 처리하는 건설적인 방법이었을까? 만약 여러분이 일을 잘 처리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면, 같은 상황에 접근하는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생각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디오 게임은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지만, 만약 여러분이 게임하는 동안 좌절감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즉시 게임을 그만둬야 한다.


스트레스를 강력한 좌절감으로 대체하지 않고 생각을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은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로부터 놀라운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게임에 관여하는 캐릭터나 전략, 공작에 집중하기 때문에 자신을 괴롭히거나 스트레스를 주는 일에 집착할 수는 없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혼자 또는 몇몇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누군가와 사귀고 있다면, 촛불을 켠 저녁식사에 나가서 그것으로부터 낭만적인 밤을 만드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한 친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현재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다른 모든 걱정이 잠시 가라앉을 수 있게 해 준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잠시 앉아서 공상에 잠기는 것이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도록 당신의 마음을 허락하고 그 곳으로 가게 하라.


이와 같은 운동은 당신의 뇌가 어떤 부정적인 상황에도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큰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면 시간 관리 기술을 연습하라.


끊임없이 서두르거나 항상 늦는 것은 스트레스의 순환을 먹여줄 것이다.


시간을 잘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면 이 상황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스케줄을 고수할 때, 당신은 훨씬 더 안도감을 느낄 것이고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주요한 짜증 대신에 사소한 짜증으로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이 조언들을 잠시 접어 두어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말고,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그것에 대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