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에 가장 적합한 HVAC 전략을 찾는 방법

2020. 6. 13. 23:11카테고리 없음


귀사에 가장 적합한 HVAC 전략을 찾는 방법



최적의 상태로 운영되는 HVAC 시스템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그것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HVAC 유닛을 유지관리할 전문가를 찾는 것은 모든 집주인에게 좋은 선택이다.


이 글은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HVAC 시스템에 도움을 줄 사람을 얻기 위해 전화를 걸기 시작할 때, 그 전화 통화 전에 당신이 어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다.


누가 제품을 제조했는지, 품목 번호를 알아야 한다.


또한 유지 관리 레코드가 있는 경우 파일에서 해당 레코드를 가져오십시오.


그래야 계약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HVAC 작업을 할 사람을 선택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라.


계약자는 당신의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당신에게 과도한 전화 견적서를 제공하도록 강하게 압박을 받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이미 시도했던 것을 계약자에게 말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니, 너는 이것을 미리 알아야 해.




콘덴서 팬이 최상으로 작동하도록 각 스프링마다 팬 블레이드와 코일을 청소하십시오.


시스템을 작업하거나 청소하기 전에 전원을 끄십시오.


콘덴서 유닛의 외부에 이물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그래스 클리핑이 HVAC 시스템의 실외 장치를 덮지 않도록 하십시오.


잔디 깎는 기계로 작업할 때는 잔디 깎는 기계에 맞은편 잔디밭을 찔러 넣도록 하십시오.


여기에는 풀 베기와 잎이 포함된다.




실외 압축기 장치를 음영 처리된 영역에 놓으십시오.


유닛이 접근할 수 있는 공기가 차가울수록 더 적은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더 효율적으로 작업하려면 새 유닛을 외부로 가져오거나 현재 유닛을 그늘로 옮기십시오.


유닛으로 들어가는 공기의 온도를 낮출 것이며, 이는 유닛을 식히기 위해 그만큼 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날씨가 식으면 옥외 콘덴서를 끄십시오.


기온이 60도 이하로 떨어지면 피해를 막기 위해 단위를 잘라내야 할 때다.


이것은 당신의 시스템이 매년 잘 작동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고, 그것은 수리하는 것을 꽤 절약해 줄 것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디지털 서모스탯을 설치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매일 약 8시간 동안 10퍼센트에서 15퍼센트로 되돌리기만 하면 약 10%의 냉난방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컴퓨터나 웹에 연결된 어떤 것에서도 온도 조절기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집에 아무도 없으면 에어컨을 끄십시오.


전원을 끄면 집이 뜨거워지지만, 일정량만 있으면 된다.


그것을 항상 켜두면 더 열심히 일하게 되고 더 큰 공공요금으로 귀결된다.




사용 고려 중인 회사를 조사하십시오.


BBB에서 평판을 확인하고 온라인 리뷰를 읽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자원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더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것이다.




친구, 친척 및 동료에게 해당 지역의 HVAC 계약업체와의 경험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과거에 대단한 일을 한 사람들은 대체로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피해야 할 회사들의 이름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HVAC 시스템의 수리, 설치 및 유지보수를 위해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모를 경우 온라인으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이제는 고객들이 서로 다른 서비스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꽤 있다.


이것은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찾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 계약자에게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가격 견적을 위해 다른 회사에 전화하면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최소 4~5명의 다른 HVAC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 최상의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HVAC 시스템의 효율적인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다락방에 복사 차단막을 설치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장치는 외부의 열을 차단하는 데 도움을 주므로 청구서뿐만 아니라 HVAC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다락방을 다시 유용하게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적절한 기능을 하는 HVAC 시스템은 편안한 가정 온도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설치할 수 있는 양질의 전문가를 찾아야 할 것이다.


이 정보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